이사장인사말

본문 바로가기
부설기관 - 믿음으로, 희망으로, 보다 큰 사랑으로 상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이 늘 함께합니다.

이사장인사말

> 법인소개 > 이사장인사말
안녕하세요~
천안죽전원 홈페이지에 방문하여 주신 여러분을 환영합니다.

사회복지법인 삼화복지재단은 故 이한교 선생님의 유지를 따라 설립된 장애인재활 공동체입니다.

법인 내 시설로는 장애인거주시설인 천안죽전원과, 장애인 직업재활시설인 죽전직업재활원, 지역사회 성인장애인을 낮 시간동안 돌봐주는 죽전주간보호센터가 있습니다.

우리재단의 모든 직원들은 우리와 함께하는 시설 및 재가 장애인들에게 생산적이고 인간적인 삶을 살아갈 수 있도록 생활재활, 교육재활, 의료재활, 사회심리재활,직업재활, 재가복지사업 등을 통하여 개별화되고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힘쓰고 있습니다.

소외된 이웃과 함께하고 그들을 돕는 마음이 바로 사랑입니다. 남을 배려하고 그를 위해 사랑을 실천하는 행동은 그 자체로 아름답고 가치 있는 보석이 될 수 있습니다.

홈페이지에 방문하시는 모든 분들께서 후원과 자원봉사에 동참해 이웃 사랑을 나눔으로써, 아름답고 가치 있는 보석을 찾으시길 바랍니다.

장애인을 위한 전문적인 재활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많은 분들의 말씀에 귀 기울이며 항상 배우는 자세로 여러분을 기다리겠습니다.


이사장    정 일 순
이용약관           개인정보취급방침           이메일무단수집거부          
[31070] 충남 천안시 동남구 정골1길 134    전화번호 : 041-555-5442~4    FAX : 041-555-5441    E-mail : office@jukjunwon.or.kr
Copyright © 2018

천안죽전원

All rights reserved.    홈제작 www.fivetop.co.kr